Search

현대리바트, 부산에 초대형 가정용 가구 매장 오픈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

technikkoel.blogspot.com
현대리바트 부산전시장 1층 전경
사진설명현대리바트 부산전시장 1층 전경
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동에 `리바트 부산 전시장(이하 부산 전시장)`을 연다고 30일 밝혔다.

부산 전시장은 4050㎡(연면적 기준) 규모로,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리바트 매장 중 가장 규모가 크다. 리바트·리바트 키친 등 가정용 가구 브랜드와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포터리반 키즈·웨스트 엘름의 침대·소파·책상·식탁 등 총 2000여 종의 가구 및 홈 인테리어 소품이 판매된다.

부산 전시장은 고급 주거시설이 몰려있는 수영구에 위치해 있으며 수영강을 사이로 벡스코(BEXCO) 등 부산 지역 최대 상권인 해운대구와 맞닿아 있다. 여기에 경부고속도로 원동IC와 부산-울산간 동해고속도로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부산뿐 만 아니라 김해, 양산 등 인근 경남지역에서도 30분 이내(차량 이동 기준)에 매장 방문이 가능할 정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다.


현대리바트 관계자는 "부산 전시장이 들어서는 수영구와 인근의 해운대구는 핵심 고객층인 30~50대 비중이 부산지역에서 가장 높고 초고층 아파트 등 고급 주거공간과 상업시설이 점차 확대되는 등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"고 설명했다.

부산 전시장은 총 6개 층으로 꾸며진다. 인근 아파트 구조를 그대로 재현해 현대리바트 주요 제품으로 연출한 모델 하우스와 프리미엄 홈퍼니싱 트렌드를 제안하는 웨스트엘름·포터리반키즈 숍이 대표적이다. 이와 함께 `라이프스타일(Life style)& 포토 존` 등 다양한 체험형 문화 콘텐츠가 진행되는 `에이치라운지(H.Lounge)`와 40여개의 조명 제품을 전문으로 소개하는 `라이팅 존`도 함께 선보인다.

또한,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집에 머물며 영화나 드라마 시청을 즐기는 홈스테이(Home stay) 트렌드를 반영해 별도의 `시네마존`을 선보인다. `시네마존`은 리바트 소파와 음향 전문 브랜드 보스(BOSE)의 홈시어터 시스템이 설치되며, 고객이 리클라이너 소파와 음향기기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.

현대리바트 관계자는 "부산은 국내 인테리어 대한 관심과 구매율이 서울과 더불어 가장 높은 지역 중 한 곳"이라며 "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 안전성 등을 앞세워 부산·경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"이라고 말했다.

[안병준 기자]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


August 30, 2020 at 08:47AM
https://ift.tt/3gI7Jyb

현대리바트, 부산에 초대형 가정용 가구 매장 오픈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

https://ift.tt/2zmM0vU


Bagikan Berita Ini

0 Response to "현대리바트, 부산에 초대형 가정용 가구 매장 오픈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"

Post a Comment

Powered by Blogger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