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력 2020.12.14 14:24
현대건설이 자사 홈페이지를 사용자의 접속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홈페이지를 최적화해 보여주는 ‘반응형 웹사이트’로 새단장했다고 14일 밝혔다.
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페이지를 분석해 메뉴를 구성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정보접근성도 개선하고, ‘사이트맵’을 통해 전체 메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.
대표 메뉴는 △사업 소개·혁신기술 △투자·가치 경영 △인재 채용 △회사 소개 등 4개다. ‘사업소개·혁신기술’ 메뉴에서는 토목·건축·주택·플랜트(생산설비)·에너지 5개 사업영역을 공종별로 세분화하고 대표 프로젝트와 그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.
국내외 투자자가 궁금해 하는 재무정보와 비재무적요소인 ESG(Environment, Social, Governance) 관련 내용은 ‘투자·가치경영’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.
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과 경력자를 위한 내용을 모은 ‘인재 채용’, 기본적인 기업 정보는 ‘회사 소개’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.
회 사의 다양한 소식과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‘뉴스룸’은 현대건설 공식 온라인 채널(네이버 블로그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유튜브, 뉴스레터, 카카오톡 등)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허브 채널이다. 현대건설 전문 에디터들이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로 고객의 친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. 각 카테고리에 업로드 된 콘텐츠는 해시태그로도 검색할 수 있다.
December 14, 2020 at 12:24P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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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건설, 홈페이지 새단장… '뉴스룸'서 자체 콘텐츠 제공 - 조선비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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