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현대해상, `퍼스널모빌리티 사고도 보장`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 출시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

technikkoel.blogspot.com
[사진 제공: 현대해상]
사진설명[사진 제공: 현대해상]
현대해상은 운전자보험의 가장 기본 담보인 자동차사고로 인한 상해치료보장을 강화한 `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`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.

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진단 주수 별로 보장을 차등화한 자동차사고상해진단 특약을 신설, 자동차사고로 발생한 상해 정도가 심해 진단 받은 주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보험금을 지급한다.

또한, 함께 탑승한 가족의 상해를 보장하는 가족동승 자동차사고 담보의 인원을 최대 7명까지로 확대했으며, 중과실사고 피해보장, 골절재활치료,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 등의 담보도 신설해 상해치료보장을 강화했다.


더불어 `내생애첫자동차보험 가입자 우대제도`를 신설해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을 가입한 고객이 생애 첫 자동차보험을 현대해상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

이 외에도 전동킥보드, 전동휠 등 퍼스널모빌리티 운전자의 운전중 상해위험을 보장하는 특화 담보 6종도 신설했다.

이 상품은 만 18세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3·5·7·10·15·20년 만기 또는 70·80·90세 만기형 중 필요에 맞춰 가입할 수 있다.

[전종헌 기자 cap@mkinternet.com]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


November 16, 2020 at 08:19AM
https://ift.tt/2H5d6f5

현대해상, `퍼스널모빌리티 사고도 보장`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 출시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

https://ift.tt/2zmM0vU


Bagikan Berita Ini

0 Response to "현대해상, `퍼스널모빌리티 사고도 보장`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 출시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"

Post a Comment

Powered by Blogger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