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대캐피탈은 가을을 맞아 현대·기아차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'신차 구매 이벤트'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.
우선 기아자동차와 함께 2030세대 전용 상품인 '스타트 플랜'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.
이 프로그램은 취등록세 무이자와 할부원금 유예 혜택을 제공해 차량 구매 부담을 크게 낮추고 주유비 할인과 차량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. 기아차 모닝, 레이, 셀토스, K3, 스포티지, 스팅어를 구매하는 만20세~39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.
할부원금 유예의 경우 차량 가격의 최대 57%까지 유예도 가능해 일반 할부 상품 대비 월 납입금이 절반 수준으로 낮다. 유예금은 마지막 할부금을 낼 때 일시 상환하거나, 고객이 다른 기아차종으로 대차를 원할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차량 매각 후 잔여 유예금을 상환할 수도 있다.
주유비 할인의 경우 출고 후 1년 간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리터당 300원의 할인 혜택을 월 90리터 한도로 받을 수 있다. 여기에 차량 외관 손상을 보장해주는 'K-스타일케어+' 서비스도 제공돼 차량 관리 부담도 줄일 수 있다.
기아차의 프리미엄 차종인K9, 모하비, 스팅어를 대상으로 한 특별 구매 혜택도 선보인다. 9월 한달 간 현대캐피탈의 36개월 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은 최대 1.0%의 저금리와 100만원의 할부금 감면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.
현대차 주요 차종(투싼·코나·벨로스터·아이오닉·i30)을 대상으로 한 '밸류초이스' 이벤트도 진행한다.
이 차종을 구입 예정인 고객이라면 36개월 기준 2.5%의 저금리 혜택 또는 할부금 감면(할부원금 4%)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48~60개월 할부 상품의 경우 할부원금의 3%까지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현대캐피탈 자동차금융은 현대·기아차 전시장이나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.
September 02, 2020 at 07:37AM
https://ift.tt/2QJHfl4
현대캐피탈, 현대·기아차 주요 차종 금융 프로모션 진행 - 조세일보
https://ift.tt/2zmM0vU
Bagikan Berita Ini
0 Response to "현대캐피탈, 현대·기아차 주요 차종 금융 프로모션 진행 - 조세일보"
Post a Comment